Snd Handpan Academy 1 Year Party!

<Snd Handpan Academy 1 Year Party!>

자유롭고 명상적인 문화를 지닌 악기 핸드팬의 매력을 나누고자 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시작했던 Snd Handpan Academy, 여러모로 미비된 상태에서 출발했지만 매일매일 한걸음씩 걸어오다보니, 어느덧 벌써 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많은 분들께서 핸드팬을 향한 호기심과 열정 가득 안고 찾아주시고, 낯선 곳에서 진심으로 마음을 나누어 주신 덕분입니다. 아카데미에 마음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두손모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단순히 핸드팬 연주자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레슨을 하신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저는 한국에 멋진 핸드팬 씬을 만든다는 꿈을 안고 그곳에 도달하기 위한 하나의 임무로써 아카데미를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때문에 방문객, 수강생 등 만나뵌 모든 분들이 어떤 면에서는 핸드팬 씬을 만드는 동료라고 생각하고, 서로의 일상에서 핸드팬과 음악이 흐를 수 있는 아카데미 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 과정에서 느꼈던 것은,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으로 살아가기 쉽지 않은 현대 사회에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핸드팬은, 우리 자신의 목소리를 듣게 하고 이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악기라는 것입니다. 연주하며 그 어느 때보다 큰 자유로움을 누리기도 하고, 그동안 쌓여왔던 감정과 스트레스가 해소 되기도 하죠. 더 나아가 악보를 보거나 외워서 하는 연주가 아닌, 자신의 목소리로 즉흥 연주를 함으로써 스스로도 모르던 예술성을 깨우기도 합니다. 때문에 레슨 중에 수강생 한분한분 자기 표현의 연주를 터득하는 순간의 미소를 볼 때마다 정말 큰 보람을 느끼며, 요즘 우리들의 삶에 정말 필요한 악기구나 실감합니다.

이번 1주년 파티에서 그동안 핸드팬 연주자 & 티처로써 쌓아온 경험과 아카데미에서 함께 문화를 나누고 있는 사람들 그리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핸드팬 씬을 직접 보여 드리고 싶습니다. 아카데미를 아껴주시고 핸드팬을 사랑하시는 분들께서는 자리 해주시어, 한국 핸드팬 씬에서 의미 깊은 하루를 함께 만들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누구도 시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 우리의 한걸음 한걸음이 한국 핸드팬의 역사로 기록될 것입니다.

지치고 답답한 시기지만 오늘도 평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프로그램:
[1부] 핸드팬 콘서트
Piano_김용재, Guitar_한겨레, Handpan & Bansuri_Equus
[2부] 1-Year Celebration & 캐슬링 Castling
[3부] 라이브 잼 세션 Live Jam Session

📍 일시: 2020년 7월 25일(토), 15:30~18:00

📍 장소: 미송아트홀, 서울 종로구 창경궁로29길 25 3층 (http://naver.me/54tVV4Y6)
* 주차공간이 여의치 않으니 대중 교통으로 오시면 편히 계실 수 있습니다.

📍 참가인원: 선착순 30명 (입금 순)
📍 티켓: 30,000원 (다과, 음료 포함)
📍 티켓 구매: 카카오뱅크 이헌국 3333-05-5354966
* 참가비 입금 후 문자(010-8967-9204)를 보내주시면 확인이 수월합니다.

📍 라이브 잼 Live Jam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지고 계신 핸드팬 혹은 그외 다루시는 다양한 악기 지참하시어, 다함께 연주로 하나의 이야기를 만드는 경험을 하길 바랍니다.

📍 입장 시 발열 체크하여 정부 지침 37.5도 이상이신 분들은 아쉽지만 입장이 어렵습니다.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이 불가합니다. 미송아트홀 내부에 환풍기 운행하고 음압병동용 공기청정기와 공기살균기 가동합니다.

📍 당일 연주와 활동은 사진/영상 촬영되고, 소셜미디어 Live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문의_Equus 이헌국(010-8967-9204, heonkooklee@gmail.com)


<핸드팬 게더링 코리아 Handpan Gathering Korea>
📍 매달 마지막 주 주말 저녁에 정기적으로 열리는 국내 핸드팬 커뮤니티입니다.
– 평소 핸드팬의 소리와 문화에 관심이 많았으나 접하기 어려우셨던 분들
– 한국 핸드팬 씬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
– 자기 느낌으로 연주하는 다른 사람들의 연주가 궁금하신 분들
– 한번 깊이 들어가 라이브 연주 제대로 같이 하고 싶은 분들
– 핸드팬으로 함께 연주하고 노는 방식, 캐슬링 Castling이 궁금하신 분들
– Snd Handpan Academy의 수업 방식, 문화, 크루가 궁금하신 분들
모두 편견없이 환영하니, 호기심 가득한 마음과 가벼운 발걸음으로 오셔서 한바탕 같이 놉시다.

한국 핸드팬 씬의 멋진 이야기를 함께 즐겁게 놀면서 한장한장 써나갈 분들, 게더링을 함께 만들어가실 분들 오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지난 게더링
5월: <핸드팬 토크 콘서트> 제11회 서울모던아트쇼 x Snd Handpan Academy
6월: <창신동 루프탑 파티> #핸드팬#라이브음악#야경#바베큐#와인